종합식품기업 하림이 7월 10일까지 대구 곳곳에서 진행되는 ‘2022 대구치맥페스티벌’에 특별한 형태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.
 
코로나19 영향으로 2년간 중단됐다가 6일 다시 열려 화제가 되는 ‘대구치맥페스티벌’은 한 해 100만명 이상이 찾는 대표적인 여름 축제다. 무엇보다 치킨과 맥주를 가장 즐겁게 맛볼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해 ‘치맥의 성지’로 불릴 정도다.
 
하림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안전하게 진행되도록 애쓰는 스태프와 자원봉사자를 위해 닭고기 제품을 후원한다. 열심히 일하고 돌아가는 자원봉사자와 스태프들에게 제공될 제품은 ‘빵가루 입힌 닭 안심 튀김용 1㎏’이다. 이 제품은 100% 국내산 닭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듬뿍 입혀 튀기기만 하면 촉촉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.
 
하림은 ‘워터밤 서울 2022’에 이어 이번 대구치맥페스티벌에도 참여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.
 
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“길었던 팬데믹이 엔데믹으로 전환되며 속속 재개되는 야외 축제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”며 “하나둘 부활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 다채로운 형태로 참여해 닭고기를 건강하게 소비하는 문화를 조성하며 식품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